주식회사 영각유전은 수정란 이식, 유전체 육종 실용화 기술 연구, 암∙수 구분 송아지 생산키트 개발을 통하여, 축산기술을 세계 최고 수준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인 R&D를 활용하여 기술혁신을 추구하는 기업입니다.
영각유전은 이러한 기술을 바탕으로 낙농가와 한우농가의 안정적인 상생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소를 통하여 힘을 입어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도전하는 의지에 더하여 올바른 연구 노력은 반드시 좋은 결과로 돌아온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CEO 오상흔
(잠언 14장 4절)
주식회사 영각유전은 2019년에 설립하여 홀스타인과 한우 번식사업, 단백질사업을 중축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는 잠언 14장 4절의 말씀을 바탕으로 “소의 힘으로 많은 것을 얻으리라” 라는 말씀을 생각하며 기업 운영의 목표를 세워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도전하는 의지에 더하여 올바른 연구 노력은 반드시 좋은 결과로 돌아온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축산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번식’, 송아지를 키워 올리는 것 ‘육성’ 출하를 위하여 길게 볼 수 있는 ‘비육’ 각각의 프로세스 안에서 구체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식회사 영각유전은 단순 축산업종의 기업이 아닌 축산업에 종사하는 다양한 사람들과 어울리며 축산업 발전을 위해 화합을 만드는 하나의 장이 될 것입니다.
현재 농가에는 치솟는 사료 가격으로 인한 균형이 무너지고 있습니다. 낙농가에는 하락하는 송아지와 우유 가격, ‘쿼터’라는 제도에 의한 문제점이 점점 심각해지고, 한우농가에서는 우수한 성적의 KPN을 가진 한우 송아지가 아니면 평균가조차 받지 못하고 판매되는 현실을 마주하고 있어 이는 심각한 문제라고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2020년 설립 이래 탁월한 연구 및 사업역량을 바탕으로 시드머니 투자까지 진행 되었으며, 다수의 창업 사업, 연구 과제에서 매출 및 성과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02.
12.
11.
09.
10.
04.
03.